삼성 프린터 국민건강보험 사이트 인쇄 불가

삼성 제품을 사용하다 보면 기능상 궁금한 점이나 원인을 알 수 없는 문제가 생기곤 합니다.

삼성 고객센터 대기를 기다리지 않는 간단한 해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삼성 프린터 국민건강보험 사이트 인쇄 불가, 시작합니다.

 

 

 

s 4

고객 질문 내용

드라이버를 삭제 후 재설치 했는데도 국민건강보험 사이트 인쇄 시 인쇄 출력 불가라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내용

해당 증상 발생 시 국세청 홈택스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프린터 추가 설치 파일을 최신 버전으로 다운로드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방법을 참고하여 [최신 프린터 데이터 추가 설치] 파일을 설치하고 윈도우를 재부팅한 후 국민건강 사이트에서 다시 인쇄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  
  • 1. 국세청 홈택스 사이트 메인화면에서 [로그인] 클릭합니다.

    로그인 선택하여 회원로그인/비회원 로그인 선택 화면

  •  
  • 2. 회원 로그인의 공인인증서 로그인 또는 비회원 로그인으로 진행시 아래 화면과 같이 [공인 인증서]로 인증해야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 다음은 비회원 로그인으로 인증하여 진행하는 과정입니다.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진행하는 화면

  •  
  • 3. 비회원 로그인된 화면에서 [민원증명 – 증명발급안내]를 클릭합니다.
    ※ 회원 로그인한 경우는 ‘민원 증명’ ‘증명발급 상세안내’를 클릭합니다.

    증명발급안내 선택화면

  •  
  • 4. 화면 위 오른쪽 부분에 아래 화면과 같이 [최신 프린터 데이터 추가 설치]를 클릭합니다.

    최신 프린터 데이터 추가 설치 선택 화면

  •  
  • 5. 아래 화면에서 [실행]을 클릭하여 설치하시면 완료됩니다.

    화면 하단 또는 상단에 보이는 실행 버튼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