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프린터 소모품 구매 안내

삼성 제품을 사용하다 보면 기능상 궁금한 점이나 원인을 알 수 없는 문제가 생기곤 합니다.

삼성 고객센터 대기를 기다리지 않는 간단한 해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삼성 프린터 소모품 구매 안내, 시작합니다.

 

 

 

s 4

발생 원인

  • 소모품 구입(가격) 시 아래의 내용에 따라 구매 방법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모델명 또는 소모품 모델명 위치확인

 1. 제품 모델명 위치 확인방법

– 대부분 제품 조작부에 표기되어 쉽게 확인 가능합니다.

제품 모델명 부착위치

2. 잉크 또는 토너 모델명 부착 위치를 아래와 같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잉크, 토너의 라벨 위치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 [소모품샵]에서 소모품 구입방법

정품 잉크 카트리지로 교체하는데 동의하신다면 아래와 같이 프린터 소모품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여 구매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로 이동하거나 인터넷 창에 주소를 3366.co.kr 입력하여 홈페이지 접속로 이동도 가능합니다.

3366.co.kr 주소 입력

2. 소모품샵 → 프린터/복합기 클릭 합니다.

소모품샵 → 프린터/복합기 클릭 합니다

3. 아래의 검색창에 원하는 제품 모델명 또는 소모품 모델명 입력 후 검색해 주세요.

※ 소모품이 검색되지 않는 경우는 대표번호 1588-3366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을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 모델명으로 검색 (예 : SL-C565FW)

제품 모델명으로 검색 (예 : SL-C565FW)

– 소모품 모델명으로 검색 (예 : CLT-K510S)

소모품 모델명으로 검색 (예 : CLT-K510S)

4. 검색된 소모품 중에서 구입하고자 하는 소모품을 선택해 주세요.

검색된 소모품 중에서 구입하고자 하는 소모품을 선택해 주세요

5. [구매하기]를 선택해 주세요. (※삼성서비스 홈페이지 로그인시에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구매하기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