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제품을 사용하다 보면 기능상 궁금한 점이나 원인을 알 수 없는 문제가 생기곤 합니다.
삼성 고객센터 대기를 기다리지 않는 간단한 해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삼성 프린터 팩스 교신 에러 자주 발생할 때 조치, 시작합니다.
[ 가정집(소음) 팩스에서 교신 에러가 자주 발생할 때 조치 방법(SL-C460FW모델 기준) ]
- 1. 팩스 모드 > 메뉴를 선택하세요.
- 2. 왼쪽(<), 오른쪽(>) 방향 버튼을 눌러 팩스 설정으로 이동 후 OK 버튼을 누르세요.
- 3. 왼쪽(<), 오른쪽(>) 방향 버튼을 눌러 스마트 진단으로 이동 후 OK 버튼을 누르세요.
- 4. 왼쪽(<), 오른쪽(>) 방향 버튼을 눌러 지금 시작로 이동 후 OK 버튼을 누르세요.
- 5. 라인종류선택 항목에서 소음(가정)으로 이동 후 OK 버튼을 누르세요.
- 6. 설정이 끝나면 송신 또는 수신을 재시도하여 교신 에러가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세요.
※ 인터넷 전화라인을 사용하는 경우 호환성 문제로 교신에러가 발생할 수 있으니 국선 사용을 권장합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