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프린터 팩스 수신 시 흐림

삼성 제품을 사용하다 보면 기능상 궁금한 점이나 원인을 알 수 없는 문제가 생기곤 합니다.

삼성 고객센터 대기를 기다리지 않는 간단한 해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삼성 프린터 팩스 수신 시 흐림, 시작합니다.

 

 

 

s 4

예상 원인

  •  상대방 팩스에 문제가 있거나 원본 문서가 흐린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잉크 또는 토너가 부족한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상대방 팩스 이상있는지 확인하는 방법

복사 출력 상태 및 팩스 정보 인쇄 출력 상태가 정상적으로 나오는 경우

복사 테스트시 정상이라면, 팩스를 보내 준 상대방 팩스에 이상이 생겼거나 원본 문서가 흐린 경우일 수 있습니다.

상대방 팩스 문제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팩스 정보 인쇄 중 소모품 정보 출력 방법 (SF-760P 예시)

팩스 조작부

메뉴 ▶ 시스템 설정 ▶ 정보 인쇄 ▶ 소모품 정보 → [OK] 클릭 후 출력 확인으로 아래 출력 상태처럼 정상인지 확인 가능합니다.

supplies Information

소모품정보 출력방법2

잉크/토너 카트리지 잔량 확인 및 교체시기 확인 방법

1) 잉크/토너 카트리지 교체 알림 메시지 표시 또는 LED표시 경고 상태 확인이 필요합니다.

 

 

레이저 팩스인 경우 : 토너 카트리지를 꺼내서 아래 그림과 같이 5~6회 정도 천천히 흔들어 넣으면 인쇄 품질을 잠깐 동안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토너 고루 섞기

2) 재생/리필 소모품 사용 시 가능한 소모품을 정품으로 사용해보시도록 권유 드립니다.

안내해드린 방법으로 해결이 안된다면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전문 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