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프린터 ADF 있는 복합기에서 생긴 세로줄

삼성 제품을 사용하다 보면 기능상 궁금한 점이나 원인을 알 수 없는 문제가 생기곤 합니다.

삼성 고객센터 대기를 기다리지 않는 간단한 해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삼성 프린터 ADF 있는 복합기에서 생긴 세로줄,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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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F 투명시트 청소하기

1.  자동 원고 급지 장치를 통해 스캔, 복사, 팩스 송신 시 세로줄이 생겨요
2. 스캐너 덮개를 열어주세요.
3. 투명 시트 끝부분을 살짝 들어올립니다.
4. 투명 시트 아래쪽에 깨끗한 A4 용지를 끼우면, 오염된 위치를 정확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오염 부위를 물티슈로 깨끗하게 청소합니다.

※  오염 부위가 지워지지 않으면 렌즈 클리너 티슈를 사용하시면 효과가 더 좋습니다.
※ ADF : 자동 원고 급지 장치

 

※ 위 방법으로 해결이 안될 경우 복합기 스캔 유리가 있는 PLATEN 부품이나 프린터 내부 증상으로 발생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해당 부분은 전문 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출장서비스 예약 방법

1.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 상단의 서비스 예약 → 출장서비스 예약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 상단의 서비스 예약 → 출장서비스 예약을 선택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의 출장서비스 예약 바로가기

2. 모델명 입력 후 프린터 → 상세 제품 (컬러레이저 복합기)을 선택해 주세요.

상세 제품 (컬러레이저 복합기) 선택

3. 고장 증상 ① 스캔/복사 → ② 스캔안됨 → ③ 스캔시줄생김 순서로 선택 후 고객 정보 입력과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동의로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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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