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홈시어터 사운드바 04-100 오류

삼성 제품을 사용하다 보면 기능상 궁금한 점이나 원인을 알 수 없는 문제가 생기곤 합니다.

삼성 고객센터 대기를 기다리지 않는 간단한 해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삼성 홈시어터 사운드바 04-100 오류, 시작합니다.

 

 

 

삼성전자 이미지

기기 추가 중 오류코드(04-100) 발생하는 원인

증상

  • 사운드바 기기 추가 중  04-100 오류코드 발생

04-100 오류코드

 원인

  • 스마트폰과 사운드바 제품간의 통신 실패 장애

 참고(구버전 오류 증상)

  • 스마트싱스 구버전인 경우,  39%이하 멈춤 증상 발생

스마트싱스를 Play 스토어에서 SmartThings로 검색해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해 주세요.

스마트싱스 구버전인 경우,  39%이하 멈춤 증상 발생

해결방법 1

  • 사운드바 제품의 전원을 끄고 켜주세요.
사운드바 제품의 전원을 끄고 켜주세요

 해결방법 2

① 스마트폰의 Wi-Fi를 끄고 켜주세요.
스마트폰의 Wi-Fi를 끄고 켜주세요
② 스마트폰 전원을 다시 시작 후 기기 추가를 재시도해 주세요.
스마트폰 전원을 다시 시작 후 기기 추가를 재시도해 주세요
※  해결방법 1 안내에 따라 조치가 되지 않는다면 해결 방법2를 추가적으로 진행해 주세요.

 

※ Wi-Fi (무선) 공유기 밴드 대역 2.5GHz 또는 5.0GHz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지, 사운드바와 무선공유기는 근접 배치가 아닌 가구장 등을 이용해 사운드바 아래나 위쪽으로 배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운드바와 무선 공유기 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