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제품을 사용하다 보면 기능상 궁금한 점이나 원인을 알 수 없는 문제가 생기곤 합니다.
삼성 고객센터 대기를 기다리지 않는 간단한 해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삼성 티비 TV 기기 추가 중 39% 이하 멈춤 해결, 시작합니다.
주요 내용
증상
– 디바이스 추가 중 04-100 오류코드 발생
원인
– 스마트폰과 TV제품 간의 통신 실패 장애
오류 증상
증상 : 오류코드 04-100 발생
해결 방법
방법 1
– TV디바이스의 전원 Off → On 후 디바이스 추가 재시도
방법 2
① 스마트폰의 WiFi Off → On 진행
② 스마트폰의 전원을 Off → On 후 재시도
![삼성 티비 TV 기기 추가 중 39% 이하 멈춤 해결 5 스마트폰의 WiFi Off → On 진행](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111/15/7f887601-679a-4b06-931c-fbcee0307e3c.jpg)
① 스마트폰의 WiFi Off → On 진행
![삼성 티비 TV 기기 추가 중 39% 이하 멈춤 해결 6 스마트폰의 전원을 끄고 켠 후 재시도](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111/15/24884878-a7c8-4d5f-b2be-e06b758ab886.jpg)
② 스마트폰의 전원을 Off → On 후 재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