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제품을 사용하다 보면 기능상 궁금한 점이나 원인을 알 수 없는 문제가 생기곤 합니다.
애플 고객센터 대기를 기다리지 않는 간단한 해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애플 아이패드 다시 다운로드할 때 문제가 있는 경우, 시작합니다.
애플에서 앱, 영화 또는 기타 콘텐츠를 다시 다운로드할 때 문제가 있는 경우
항목을 다시 다운로드할 수 없거나 구입목록에 해당 항목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수행할 작업을 알아봅니다.
다시 다운로드할 항목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
해당 항목이 애플 ID의 구입 내역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구입 내역에 해당 항목이 표시되지 않는다면 다른 애플 ID로 항목을 구입한 것일 수 있습니다.
-
다시 다운로드하려는 앱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해당 앱이 기기와 호환되지 않는 것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맥용으로 구입한 앱은 아이폰 또는 애플 워치에서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다른 애플 ID의 구입 내역에 항목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해당 구입 항목이 숨겨진 것일 수 있습니다. 가려진 앱 다시 다운로드하기 또는 음악과 영화, TV 프로그램, 오디오북, 책 가리기를 해제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
가족 구성원이 구입한 앱이나 기타 콘텐츠를 다시 다운로드하려는 경우, 가족 공유를 사용 중이라면 공유된 구입 항목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시 다운로드할 때 문제가 있는 경우
-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서 앱을 다운로드할 수 없는 경우 또는 맥에서 앱을 다운로드할 수 없는 경우 수행할 작업을 알아봅니다.
-
앱 스토어, 아이튠즈 스토어, 애플 Books 또는 애플 TV 앱에 연결할 수 없습니까? 앱에 연결할 수 없는 경우 수행할 작업을 알아봅니다.
-
구입 내역에 항목이 표시되지만 항목을 다시 다운로드할 수 없는 경우 문제를 신고합니다.
더 알아보기
“이 기기는 다른 애플 ID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기기는 [숫자]일 동안 다른 애플 ID와 연결할 수 없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구입한 항목을 다시 다운로드할 수 있을 때까지 기다려야 할 수 있습니다. 연결된 기기에 관하여 자세히 알아봅니다.